(주)파이온텍 새로운 유통 혁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AIBS 7월 런칭

Kor  l   Eng  l   Ch
Pion-Tech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파트너

(주)파이온텍 새로운 유통 혁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AIBS 7월 런칭

2020.08.03

df2963a0481c2a7d1254e3a918a5f86c_1598407433_9968.png
 


최근 코로나-19 의 확산 및 재 확산으로 비즈니스 환경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그간 전통적으로 진행되던 오프라인 콘퍼런스나 회의는 축소되는 반면, 온라인 비대면 환경에서 진행되는 원격 화상 회의 등은 활성화되고 있다. 

일상(NORMAL)의 패러다임이 재택근무, 원격 수업, 언택트 비지니스 등으로 바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이는 아이러니하게도 5G로 표상되는 네트워크 환경기술과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있다. 

금번 (주)파이온텍이 새롭게 선보인 AIBS (Algo Innovation Broadcasting System)은 일반적인 방송시스템을 넘어 혁신적 커뮤니케이션 센터의 역할을 하고 있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언택트를 넘어 온택트(Ontact)의 환경에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AIBS는 라이브 방송을 기본으로, 확장된 화상회의 솔루션, 비대면 멀티 컨벤션 등 지금까지 대면을 기반으로 진행되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비대면 온라인 환경에서 진행할 수 있는 혁신 시스템인 것이다. 

(주)파이온텍 김태곤 대표는 “AIBS라는 새로운 혁신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새롭게 변화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국내 및 해외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확장할 것입니다. 올해 7월 중국과 타카바스 아이템 1,000만장의 계약을 추진할 수 있었던 배경에도 이와 같은 혁신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환경에 대처 가능하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AIBS(Algo Innovation Broadcationg System)는 혁신성과 차별성,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주)파이온텍 오송 본사에 구축되었으며, 2020년 7월 공식적으로 론칭하였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